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 유통군은 오는 11월 2일부터 12일까지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행사 참여 계열사를 11곳으로 확대했습니다.
롯데 유통군의 백화점,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합니다.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해 다양한 할인 상품과 포인트 적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회원 혜택도 강화했습니다.
먹거리 행사로 마트와 슈퍼에서 국내산 삼겹살을 오는 2일~8일 행사카드 결제 시 반값에 선보입니다. 같은 기간 마트는 킹크랩을 반값에 판매합니다. 마트와 슈퍼는 인기 먹거리와 생필품을 1~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행사도 진행합니다.
보틀벙커에서는 와인과 와인글라스 등 행사 주요 상품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세븐일레븐은 1일~11일 빼빼로 7종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줍니다. 롯데GRS는 행사 기간 중 매일 1000개 한정으로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을 50% 이상 할인 판매합니다.
백화점은 ‘슈퍼 뷰티 위크’ 기간 중 인기 11대 뷰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합니다. 아울렛은 총 5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20% 추가 할인하며 롯데온은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등 ‘레드 프라이스’를 진행합니다. 하이마트는 인기 IT 행사 모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페스티벌 기간 백화점, 마트, 슈퍼, 홈쇼핑에서 행사 주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엘포인트 최대 10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레드’가 연상되는 24가지 상품 등 구매 시 10배 적립해줍니다.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롯데시네마 1+1 예매관람권 등 프로모션도 다양합니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혁신본부장은 "전국민이 쉽고 간편하게 롯데 유통 계열사 통합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참여 계열사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개발해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롯데 유통군을 대표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