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하나금융그룹 서울 명동사옥 외부공간에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하나플레이파크(Hana Play Park)'가 들어섰습니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명동을 찾는 외국인관광객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오랜기간 침체돼 있던 명동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새로운 랜드마크로 조성한 공간입니다.
하나은행은 7일 명동사옥 여유공간을 활용해 국내외 방문객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머물 수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하나플레이파크를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곳에는 대한민국 대표 축구선수이자 하나금융그룹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생동감 있는 모습이 담긴 대형 그래피티월(graffiti wall)과 드리블하며 질주하는 모습으로 지상 7층 높이 벽면 래핑이 설치됐습니다.
유명 그래피티 작가 이종배와 협업으로 탄생한 그래피티월은 오는 17일 공개하는 하나은행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도 등장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 브랜드 콘텐츠를 마음껏 누리는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이날 하나플레이파크에서 국내외 축구팬을 위한 현장 이벤트로 '하나쏘니데이(HANA SONNY DAY)'를 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하나플레이파크에서는 하나금융그룹 ESG활동 중 하나인 줍깅챌린지 등 사회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함께 하나레이저쇼(가칭), 하나불빛축제(가칭) 등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추진될 예정입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플레이파크를 찾아오는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그룹 오프라인 플랫폼이 되고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꼭 찾아오고 싶은 명동의 랜드마크이자 오래 마음에 남는 마인드마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명동상권 정상화를 위해 하나금융그룹이 함께 해왔듯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와 동반성장하도록 하나은행이 앞장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마련하겠다"고 부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