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내년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2024년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24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 또는 조카에게 신학기 선물로 좋은 24SS책가방 컬렉션 ‘What’s in my schoolbag!’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클래식첼시, 트롤리, 스타글리터&오로라, 스페이스 시리즈로 구성된 책가방과 슈즈 백 외에도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백, 물병 파우치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메인 아이템인 ‘클래식첼시 책가방’은 내추럴한 PU 소재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블루독만의 시그니처 강아지 키링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강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은 물론 볼륨 에어매쉬 소재로 구성해 충격 흡수와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원터치 형식 체스트 벨트와 U자형 어깨 끈으로 어깨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컬러는 네이비, 민트, 핑크로 구성됐습니다.
이와 함께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으로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와 전국 블루독 매장에서 블루독 책가방과 신주머니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글리터 무빙이 돋보이는 필통을 증정합니다. 아이들이 직접 책가방을 꾸밀 수 있도록, 클래식첼시책가방, 트롤리책가방 세트 구매 시, 오드비 부클 스티커도 블루독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내년 3월 입학식을 앞두고 자녀 또는 조카의 신학기 준비를 위해 블루독 책가방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의 늘고 있다”면서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클래식첼시책가방부터 트롤리, 스타글리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24SS 블루독 책가방 컬렉션을 입학 및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블루독의 새로운 책가방 컬렉션은 전국 블루독 백화점 매장 및 룩스루(LOOXLO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