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구매혜택 풍성…갑진년 첫달 국내 자동차업체 프로모션은?

URL복사

Sunday, January 07, 2024, 00:01:17

국내 완성차 5사, 새해 맞아 신차 구매혜택 다채롭게 마련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국내 주요 완성차업체가 새해를 맞아 신차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고객 모시기에 주력합니다.

 

6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005380], 기아[000270], 쉐보레, KG모빌리티[003620], 르노코리아자동차 등 국내 자동차 5사는 1월 할부 혜택 및 구매 지원, 경품 증정 등을 내용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현대차는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차량에 대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최초 등록일기준 차령 10년 이상이 경과한 차량 보유 고객일 경우 프로모션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EV, 넥쏘, GV60, G80 EV, GV70 EV를 구입할 시 30만원이, 포터EV, 마이티, 파비스를 구매할 시에는 5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H 패밀리, 운전결심X현대 모빌리티 카드, Win-Back 특화 조건, 200만 굿프렌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적립·선사용 프로그램 등 기존에 진행해 온 프로모션도 올해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기아는 전기차 보급 확대를 목적으로 대형 전기 SUV인 EV9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난해 5월~7월 생산한 EV9를 구매한 보조금 마감 지역 고객에게 지역 한정 지자체별 보조금 규모에 따라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주요 세단인 K5와 K8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 또는 선수금 10% 이상 납부 시 1.5~3.5%의 이자율로 할부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쉐보레는 할부 프로그램에서부터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 등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80만원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마련했습니다. 스파크 차량 보유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에는 20만원을 지원합니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혜택을 선택할 시에는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구매 고객은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할 시에는 최대 300만원을 제공합니다. 7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래버스를 구매할 시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타호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만원을 지원하며, 콤보 할부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지원 및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7년 이상된 차량 보유 고객이 타호 구매 시에는 50만원을 지원합니다.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수입 픽업트럭 차량 보유 고객이 시에라를 구매할 시 200만원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KG모빌리티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1954 헤리티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고 1월부터 3월까지 토레스를 구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총 195명을 추첨해 1인당 금 10돈을, 토레스 견적 고객 1명을 추첨해 금 4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새해 새 출발 페스티벌'을 통해 더 뉴 티볼리(에어 포함) 및 코란도, 토레스, 토레스 밴 등은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부터 선수금(0%~50%)에 따라 0.7%~4.7%의 60~72개월 할부 등 고객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토레스 EVX의 경우 선수금(0%~50%)에 따라 3.5%~5.5%의 60개월 할부를 운영하며, 지난해 계약 고객이 올해 4월 내 출고하면 10만원 상당의 충전권을 지급합니다.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칸(쿨멘 포함)도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선수금(0%~40%)에 따라 3.7%~5.7%의 60~72개월 할부 프로그램과 함께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70만 KGM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70주년 특별 한정 차량에 대해 더 뉴 티볼리(에어 포함) 및 코란도, 토레스는 최대 50만 KGM 포인트, 렉스턴은 최대 350만 KGM 포인트, 렉스턴 스포츠&칸(쿨멘 포함)은 최대 300만 KGM 포인트를 증정합니다.

 

 

르노코리아는 르노그룹 금융 관계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모든 신차 구매 시 선택 가능한 잔가보장플러스(buy back+) 할부상품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신규 잔가보장플러스는 기존 잔가보장 스마트 상품과 비교해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해 고객이 기존보다 더 낮은 월불입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라고 르노코리아 측은 설명했습니다. 고객은 36개월 만기 잔가보장플러스 선택 시 XM3 1.6 GTe 인스파이어 월 19만원, XM3 E-TECH 하이브리드 월 20만원, QM6 LPe RE는 월 23만원 불입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XM3와 QM6(퀘스트 제외)를 36개월 잔가보장플러스로 구매하면 기존 상품에서 만기 때만 가능했던 차량 반납을 차량구매 후 1년이 지날 시 언제든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구매 후 1년 이후부터 만기 전까지 차량 반납 후 신차를 재구매할 시 기존 차량가격의 최대 70%를 보장합니다.

 

만기를 채워 재구매 시에도 기존 차량 잔가보다 최대 7%를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잔가 프리미엄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전국 전시장 별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 차량의 경우 XM3 최대 100만원, SM6 최대 320만원의 추가 혜택이 적용됩니다. QM6는 '2024 새해 특별 혜택' 50만원을 더해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