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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이앤씨 컨소, 전주 ‘서신 더샵 비발디’ 2월 분양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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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17, 2024, 11:01:13

총 1914가구 대단지..전용 59~120㎡·1225가구 일반분양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포스코이앤씨는 오는 2월 HL디앤아이한라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일원에 공급하는 '서신 더샵 비발디'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습니다.

 

'서신 더샵 비발디'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28개동, 총 1914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됩니다. 일반분양 물량으로는 전용 59~120㎡, 1225가구가 공급됩니다.

 

전용 타입 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59㎡ 177가구 ▲73㎡ 261가구 ▲84㎡ 710가구 ▲120㎡ 77가구입니다.

 

분양 측에 따르면, 단지는 주변으로 교통 인프라를 비롯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춰 생활편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선 주요 도로망과 고속도로 IC가 가깝게 있으며 전주역, 전주고속버스터미널 등도 인접해 전주 주요 지역과 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전주역의 경우 지난해 9월 SRT 전라선이 개통된 바 있으며 이를 이용할 시 서울 수서역까지 1시간 4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백화점, 대형마트, 주요 공공기관 및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으며 초중고 등 교육시설도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근린공원도 단지 주변으로 조성돼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주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등을 비롯한 다수 산업단지도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성도 갖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단지는 커튼월 룩, 포스코의 프리미엄 강건재를 이용한 스틸 아트월 등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갖출 예정이며, 남향 중심 배치로 채광 및 통풍 효율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 조성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 구현을 도모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의 경우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키즈룸, 스튜디오, 주민카페, 스터디북카페, 프리미엄안심보관센터 등 다양하게 조성됩니다. 주차공간은 가구당 1.43대 규모로 확보해 입주민들의 주차 편의도 높일 계획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서신 더샵 비발디는 그간 새 아파트 공급이 적었던 서신동에 들어서는 랜드마크 규모 브랜드 대단지"라며 "완성형 인프라에 더해 차별화된 상품성 및 상징성 등을 두루 보유하고 있는 만큼 전주를 넘어 전북을 대표하는 리딩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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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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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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