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많은 이들과 축하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기념이 필요한 순간 및 일상 속에서 카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의 ‘축카스’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습니다. 지난달까지 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접수 받았으며 선정된 개인의 축하 메시지는 2월 한 달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됩니다.
‘축카스 전광판’ 이벤트는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담을 수 있어 2주 동안 약 4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응모했습니다. 이 중 카스는 추첨을 통해 총 114개의 사연을 선정, 각 축하 메시지는 접수 시 선택한 2월 날짜와 장소에서 순차적으로 송출됩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도심 속 대형 전광판을 통해 개인별 축하 사연이 공개되는 이색 경험과 함께 소중한 축하의 마음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라며 "축하의 자리에 항상 함께하는 카스가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서 축하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카스는 축카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수 겸 배우 비비의 AI(인공지능) 목소리가 담긴 축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축카스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에는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텐텐 오락실’과 연동한 ‘축카스송’ 피아노 게임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