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환절기 피부, 더블 리프팅으로 탄력 있게’

URL복사

Monday, October 17, 2016, 15:10:58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 기획 출시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이 더블 리프팅성분이 함유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는 환절기 피부 탄력 고민을 해결해 팽팽하고 촘촘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기획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니떼에서 선보인 이번 기획은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50ml)’과 함께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25ml*5ea)’로 구성돼 있다. 피부에 세럼을 바른 후 마스크를 사용하면 한층 더 뛰어난 더블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라인의 핵심은 피부를 가로로 당겨주고 세로로 세워주는 더블 리프팅 성분이다. 가로 탄력 성분인 슈퍼 리프팅 팩터와 세로 탄력 성분인 슈퍼 퍼밍 팩터로 이루어져 있어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촘촘하게 완성해준다.

 

특히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은 코리아나화장품의 기술력이 담긴 더블 캐비어 캡슐이 함유돼 피부 장벽 회복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이 성분은 캡슐 형태로 돼있어서 탄력성분이 손상되지 않고 피부에 전달 가능하다.

 

또한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마스크는 밀착력이 뛰어난 6각 망사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적용해 자극 없이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 기획은 간단하고 빠르게 리프팅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세럼과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했을 때 더욱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 기획의 가격은 75000원이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