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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양 예정] ‘청약홈 개편’ 영향 휴식기 연속…모델하우스는 4곳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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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March 23, 2024, 06:03:00

‘영종 유승한내들 스카이 2차’ 민간임대 1곳만 분양 진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3월 마지막 주(3월 25일~3월 31일)에는 청약홈 개편 영향으로 지난 주에 이어 분양시장이 휴식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23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3월 마지막 주에는 인천 중구 운서동 ‘영종 유승한내들 스카이 2차’ 민간임대 아파트 단지 1곳에서만 분양이 진행됩니다. 청약홈 개편이 22일까지 이뤄짐에 따라  해당 주까지 분양이 사실상 휴식기를 이어가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영종 유승한내들 스카이 2차’는 유승종합건설이 인천 중구 운서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83㎡, 총 243가구 규모로 공급하는 공공지원민간임대단지입니다.

 

단지는 주변으로 청라·영종을 잇는 해상교량인 제3연륙교(2025년 개통예정)를 비롯해 지하철 9호선 직결사업, GTX D·E노선 등이 계획 중에 있는 등 교통 호재가 풍부하며 교육시설과 녹지공간이 가깝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의 경우 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 재개로 오픈 예정인 곳이 4곳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오픈 예정 모델하우스는 대전 중구 문화동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 부산시 기장군 일광읍 ‘일광 노르웨이숲 오션포레’, 경남 김해시 구산동 ‘김해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입니다.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는 DL건설이 대전 중구 문화2구역 주택재개발을 통해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8개동, 총 749가구 규모로 조성하는 단지로 전용 59·73㎡ 495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나옵니다. KTX 서대전역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주요 도로도 인접해 있어 대전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주요 생활 인프라 및 교육시설도 단지와 가깝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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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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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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