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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生, 변액보험 '진심의 차이' 최우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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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31, 2013, 17:12:09

금융감독원, 선정..'독창성·노력도·금융산업 발전기여도' 종합 평가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미래에셋생명의 적립식변액보험이 금융당국으로부터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은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2013년 우수 금융신상품 시상에서 미래에셋생명 변액적립보험 진심의 차이최우수 금융신상품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우수 금융신상품은 올한해 개발된 금융신상품 중 독창성, 노력도, 금융산업 발전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가장 우수한 상품을 선정, 금융감독원이 직접 시상한다.

 

미래에셋생명 변액적립보험 진심의 차이는 보험료에 대한 수수료 차감 방법을 획기적으로 바꿨다. 부득이한 상황으로 조기에 보험계약을 해지할 때 발생되는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고자 상품 구조를 고객의 입장에서 설계한 것.

 

판매 수수료를 선지급 방법에서 보험료 납입기간(최대 7)에 걸쳐서 균등하게 지급하는 방법으로 사업비 체계를 바꿨다. 고객이 언제 해지 하더라도 해지공제 없이 계약자 적립금 모두를 환급금으로 지급해 환급률을 대폭 높였다.

 

또한, 국내주식형, 국내채권형 펀드뿐만 아니라, 해외주식형, 해외채권형까지 풀라인업으로 구성해 고객의 선택권을 늘렸으며, 투자 성향별로 분산투자가 가능하도록 했다.

 

출시 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이 상품은 지금까지 12000, 납입초회보험료 2200억원이 넘게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은 고객 가치 실현이라는 진심을 담아 출시한 상품으로, 이 진심이 고객들에게 통한 것 같다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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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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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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