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의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주제로 한 단편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갤럭시 AI 기능으로 달라진 주인공의 24시간을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각각 6분으로 구성된 4개의 영상이 지난달 7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웨이브 ▲티빙 ▲왓챠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전채널 합산 조회수는 현재 50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삼성전자는 각각의 4개 장르의 단편 영화를 통해 갤럭시 AI의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전달했습니다.
▲멜로(한낮의 한 낯선) ▲호러(노크 IN THE 다크) ▲액션(WINNING 9PM) ▲판타지(내가 원한 아침) 등 4개 장르의 작품은 모두 'D.P.'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배우 고민시가 1인 다역의 주연을 맡았으며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삼성전자는 'S24 Hours 무비 시리즈'의 성공과 '갤럭시 AI' 확대 적용을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S24 Hours 무비 위크'를 개최합니다.
무비위크 첫날인 15일에는 영화 댓글 이벤트 당첨자를 초청해 한준희 감독과 고민시 배우가 촬영 소감,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들려주는 'S24 Hours 무비 토크'가 진행됩니다.
16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고객은 영화 본편과 메이킹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하고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탭 S9 시리즈(일반·플러스·울트라) 등 지난해 출시된 9개 모델에도 갤럭시 S24 시리즈에 적용된 갤럭시 AI를 업데이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과 새로운 일상을 영상으로 표현한 갤럭시 S24 Hour 무비 시리즈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AI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