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 발탁

URL복사

Wednesday, April 17, 2024, 14:04:45

'NO.1의 만남' 콘셉트 광고 5월 초 공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모델로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hy 측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한 윌의 아이덴티티와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일치한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향후 hy는 손흥민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을 방침입니다.

 

2000년 출시한 윌은 일 판매량 70만개, 연간 매출액 3300억원에 이르는 hy 주력 브랜드입니다. 올해 1월 기준, 누적 판매량은 50억개를 돌파했습니다.

 

손흥민과 함께한 신규 광고는 'NO.1의 만남' 콘셉트로 5월 초 선보입니다. 윌은 손흥민과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내용을 표현할 계획입니다. 손흥민은 지난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그 23골을 넣어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오른 바 있습니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글로벌 축구스타인 손흥민과 시너지를 통해 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국내 1등 발효유 윌의 도전은 멈추지 않고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hy는 총 10차례에 걸친 리뉴얼을 통해 윌의 기능성을 강화해 왔습니다. 핵심 소재인 유산균의 경우 hy 자체 개발 특허 유산균 'HP7'을 적용 중입니다. 최근에는 저당 설계로 당을 70% 이상 줄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출시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