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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가마솥 폭염’ 물놀이용품 최대 4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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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25, 2024, 09:06:38

2주간 어린이수영복 174%, 제습제 91% 거래액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역대급 무더위와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올여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물놀이용품과 모기 살충제∙제습제 등 여름철 생필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6월 폭염으로 여름철 필수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습니다. 최근 2주간(6월 10~23일) 11번가에서 어린이수영복 결제거래액은 직전 동기 대비 2.5배(174%) 뛰었고 구명조끼 154%, 아쿠아슈즈는 79% 증가했습니다. ‘제습제’ 카테고리 거래액은 같은 기간 2배 가까운 91%, 살충∙방충제는 39% 증가했습니다.

 

11번가는 물놀이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파워 J의 물놀이템’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수영복부터 물안경, 튜브, 아쿠아슈즈, 방수팩 등 물놀이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금속프레임의 ‘베스트웨이 원형기둥풀장’(305X76cm), KC인증과 유럽 CE인증을 받은 ‘네오홀릭 스노클링마스크’(카이/뉴오션), 방수보호 최고등급 IPX 8등급의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잠금 원터치 핸드폰방수팩’ 등이 대표적입니다.

 

여름철에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들을 최대 15% 즉시 할인 판매하는 ‘여름철 생필품 기획전’도 실시합니다. ‘해피홈 수성 에어로졸 무향’(500ml 6개), EWG 1등급 염화칼슘만 사용한 ‘홈블리 제습제’(570ml 24개), ‘도브 바디워시’(1L 3개) 등 여름나기를 위한 생활용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여름 시즌 매출은 특히 날씨에 따라 좌우되는 경우가 많은데 올해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예년보다 빨리 여름 상품 기획전을 시작했다"며 "장마와 휴가시즌을 대비하려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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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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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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