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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골프클럽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첫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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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02, 2024, 09:07:52

2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서 실물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2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새롭게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클럽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은 올해 초 출시 이후 여성 골프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젝시오13 레이디스’의 스페셜 컬러 모델입니다. 클럽 헤드에 펄 화이트 색상과 스트로베리 레드 컬러를 조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부각한 제품입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에디션을 1시간 동안 판매합니다.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아이언 세트(7i)를 비롯해 ▲드라이버 ▲하이브리드 ▲페어웨이우드 및 클럽 4종이 모두 포함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 풀세트’ 등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클럽 종류와 관계없이 방송 중 단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 ‘젝시오 패키지’를 구매수량만큼 지급합니다. 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패키지 1번’(성문안CC 라운딩, 만찬 참여권) 또는 ‘패키지 2번’(젝시오 에센셜 스탠드백, 젝시오12 T&H 블레이드 여성용)과 11페이 5만 포인트를 선착순 증정합니다.

 

제품 구매 후 구매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젝시오 라인프렌즈 미니니 볼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각종 이벤트 참여 고객을 추첨해 ‘젝시오 볼 파우치’,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공’ 등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방송 중 장재식 프로, 이지연 프로의 시타와 원포인트 레슨 등도 마련했습니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던롭스포츠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젝시오’ 신제품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11번가가 가장 먼저 선보인다"며 "1시간에 구매 혜택들을 집약해 판매하는 만큼 이번 라이브 방송이 여성 골퍼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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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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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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