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KG모빌리티(이하 KGM)[003620]는 장마철 집중호우 및 태풍 등 기상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수해 차량 특별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KGM에 따르면, 이번 특별 정비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침수 차량 무상 점검,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경미한 수해차량의 시동조치 등을 지원합니다.
KGM은 캠페인 기간 동안 수해지역 서비스 전담 팀을 구성하고 비상연락체제를 구축합니다.
이와 함께, 관할 지역 관청 연계를 통해 협조체제를 갖추는 등 재해지역 발생시 즉각적인 대응을 위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전담 작업장을 구성합니다.
수해 피해로 인해 전국 KGM 32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40%(자차 보험 미 가입 차량에 한함)를 할인해 주는 수리비 특별할인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KGM 관계자는 "수해로 인해 차량이 침수된 경우 전기장치 등 차량 주요 부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며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견인 조치를 통해 침수 지역을 벗어나 관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 받을 것"이라고 당부했습니다.
수해 차량 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은 KGM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