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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 “헬캉스에 피트니스 기구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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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16, 2024, 14:07:36

조선 팰리스 서울 등 최상위 라인 운동기구 설치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탈리아 운동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은 웰니스 트렌드로 호텔에서 운동을 즐기는 '헬캉스(헬스+바캉스)'족이 증가하면서 주요 호텔 최고급 피트니스에서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무더위에 기나긴 장마까지 예고돼 있어 올여름도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 전망입니다. 과거 호캉스하면 호텔 조식과 수영장이 대표적이었지만,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대되며 최근에는 호텔 선택 과정에서 피트니스 시설 여부도 중요해지는 추세입니다.

 

최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힐튼호텔 경주 피트니스 센터는 전면 리노베이션을 하며 테크노짐 브랜드 제품을 들여놨습니다. 앞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시그니엘 서울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 호텔들도 테크노짐 최상위 라인 아티스로 피트니스 센터를 구성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센터는 테크노짐 트레드밀 위에서 해운대 해변과 도심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는 테크노짐 유산소 기구와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한 라인의 근력 운동 기구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고급 호텔들이 러닝머신 한 대에 2000~3000만원을 호가하는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피트니스 센터가 호캉스 선정의 주요 기준 중 하나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휴가와 운동을 함께 즐기려는 사람이 늘고 있으며 자주 접해보지 못한 고급 피트니스 기구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심리 역시 반영됐습니다.

 

테크노짐 관계자는 "테크노짐은 최고급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명품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며 "뷰를 바라보며 최고 사양의 테크노짐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호텔 피트니스가 호캉스의 새로운 선택 기준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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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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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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