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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A生, '2014 PCA & YOU 인턴십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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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06, 2014, 10:01:40

인턴십 평가 기준 충족하면 정규직 전환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PCA생명이 젊은 인재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대학 졸업예정자와 졸업생을 대상으로 '2014 PCA & YOU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3기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PCA&YOU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2년부터 시작해 금융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젊은 인재들을 위한 것이다. 또한 PCA생명과 함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모집 분야도 영업기획, 재무, 계리, IT, 마케팅, 인사, 경영지원 등 전 부문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합격자들은 217일부터 516일까지 총 3개월 간 인턴 기간을 거치게 된다. 인턴십 수료 후 자체 평가 기준을 만족한 인턴사원은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PCA & YOU 인턴십 프로그램에 합격한 인재들은 3주 교육 과정을 수료한 후 각 부서별로 5주씩 2개 부서에서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팀별 프로젝트와 변액보험 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참여를 통해 PCA생명의 인재로서 필요한 역량을 준비하게 된다.

 

PCA생명 인사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금융에 대한 지식 습득은 물론 실제 직무 경험을 통해 자아실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평가 기준을 충족하면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좋은 기회인만큼 금융 분야에 열정과 뜻이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인턴십 과정은 PCA생명 홈페이지(www.pcakorea.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실무진 및 임원진의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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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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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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