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 사장)은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설치한 고객과 함께 독거노인에게 연탄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20일까지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을 스마트 기기에 다운로드 하는 고객 1명당 1장의 연탄을 적립해, 내년 1월 중 강원도 폐탄광 지역의 독거노인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처리하던 업무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처리할 수 있다. 기존에는 보안카드와 비밀번호 발급을 위해 고객센터에 방문해야 했지만, 이제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가능하다.
앱을 통해 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등 약 70여개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개인보험 외에 퇴직연금, 대출상품도 조회 가능하다. 실손보험금 및 50만원 이하의 사고보험금은 청구서류를 스마트기기 카메라로 전송해 한화생명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센터 앱으로 청구할 수 있다.
‘한화생명 모바일센터 앱’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 모바일센터’를 검색 후 설치하면 된다. 작년 11월 오픈 이후 현재 45만명이 앱을 설치할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최승영 한화생명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연탄기부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다”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