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타호 최대 400만원 할인”…국내 완성차업체, 가을 첫 달 프로모션은?

URL복사

Monday, September 09, 2024, 20:09:53

가을 첫 달 9월 맞이 다채로운 구매 프로모션 마련
현대차-기아 전월 이어 구매 할인 혜택 지속 진행
쉐보레는 타호 등 주요 차량 구매 시 지원 혜택 제공
KGM·르노코리아도 귀성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국내 주요 완성차업체가 가을 첫 달인 9월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9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005380], 기아[000270], 쉐보레, KG모빌리티[003620], 르노코리아 등 주요 완성차업체는 9월 주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차량 구입 시 할인 및 할부구매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대차는 EV 10만대 판매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지난 달에 이어 이달에도 진행합니다. 아이오닉 5, 아이오닉 5 N, 아이오닉 6, 코나 EV를 이달 내 출고할 경우 10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여기에 기존에 진행했던 EV 충전인프라 연계 구매혜택과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을 비롯해 정부 친환경차 정책 참여 지원, 노후차, H 패밀리, 포터 Re-member, 운전결심 X PLCC카드, 윈백 특화, 200만 굿프렌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적립·선사용 프로그램 등도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기아는 K5 LPG 프레스티지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과 함께 소상공인이 봉고 EV/LPG를 출고할 시 할부 지원을 해 주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맞이에 나섭니다.

 

소상공인 대상 봉고 EV/LPG 출고 이벤트의 경우 고객이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 시 36개월 1.8% 저금리와 함께 유예율을 55% 적용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M 할부 미적용 고객은 2.8% 금리를 적용받도록 할 예정입니다.

 

EV3 전용 특별 할부 프로그램인 'E-Value 할부' 프로모션과 '더 뉴 EV6' 전용 트리플제로 구매프로그램, 전기차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V페스타'와 K8 고객 대상 최대 200만원 할인, 인증중고차에 보유 차량 매각 후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할인을 적용하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도 변함없이 진행합니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4.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 5.2% 이율(선수율 20%)로 72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 고객이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할 경우 70만원 현금 지원 및 최대 30만원 상품권(지정 중고차 업체 제공)을 포함해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과 '경소형차 오너 프로그램'도 이달 계속 이어갑니다.

 

이와 함께, 트랙스 크로스오버,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GMC 시에라 등 주요 상품을 구매 할 시 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등의 혜택도 지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쉐보레의 특별 구매 프로모션입니다. 일시불로 구매할 시 타호의 경우 최대 400만원을 지원합니다.

 

 

KG모빌리티는 이달 추석 명절이 끼어 있는 것과 연계한 고객 맞춤형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티볼리 및 코란도, 토레스 EVX(밴 포함), 택시(토레스 EVX, 토레스 바이퓨얼, 코란도 EV)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과 일시불로 택시 모델 및 렉스턴 브랜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합니다.

 

'스페셜 페스타'도 지속 운영합니다. 스페셜 페스타 해당 모델의 티볼리 및 토레스 EVX(밴 포함)는 50만원을, 코란도는 100만원을 지원합니다.

 

더 뉴 토레스는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100만원 상당)과 귀성비 50만원을, 렉스턴 스포츠&칸은 4WD 시스템(200만원 상당)을, 렉스턴과 티볼리 에어는 각각 최대 150만원과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및 저리 할부 등을 비롯해 월 할부금 부담을 덜어주는 'KGM 중고차 보장 할부'도 이달 지속해서 운영합니다. 여기에 차량마다 KGM 포인트 및 고급사양을 장착해 주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신규고객 맞이에 주력한다는 계획입니다.

 

 

르노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QM6와 아르카나를 조기 출고할 시 추석 귀성 여비 등의 구매 혜택을 지원합니다.

 

QM3의 경우 추석 귀성 여비 지원 30만원과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70만원 혜택, 재구매 1회 기준 20만원 혜택까지 적용할 시 9월 QM6 구매 시 최대 3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르노코리아는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아르카나는 5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이 구매할 경우 30만원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제외). 추석 귀성 여비 지원,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 재구매 혜택(1회 기준)을 모두 적용할 경우 9월 아르카나 구매 최대혜택은 150만원입니다.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의 경우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업계 정상급 수준의 차량 잔가보장율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전가보장율의 경우 1년 단위로 ▲1년(1만~1만5000km) 75% ▲2년(2만5000~3만km) 70% ▲3년(4만~4만5000km) 64% ▲4년(5만5000~6만km) 57% ▲5년(7만~7만5000km) 50%입니다. 최소 주행거리에 도달하지 않은 차량은 5000km 구간 당 0.5% 추가율을 보상한다는 계획입니다.

 

아울러,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이 해피케어 보증연장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정비쿠폰을 증정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