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동양생명(대표이사 이문구)은 28일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서울·경기를 비롯해 부산·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버스랩핑광고를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6월과 7월 서울·경기에서 진행된 버스 외부 랩핑광고가 고객과 설계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데 힘입어 재추진하는 것입니다.
동양생명은 오는 11월 4주차까지 서울·경기와 4대광역시(광주·대구·대전·부산)는 물론 군산과 제주 시내를 운행하는 230개 노선, 총 421대 버스에 '수호천사' 브랜드 랩핑광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광고는 지난 광고 콘셉트 '일상속 수호천사를 만나다'에 이어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늘 곁에서 지켜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더 가까이, 수호천사와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특히 신뢰와 전문적인 이미지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 계열의 동양생명 브랜드 컬러인 가디언블루를 전면활용하고 각 지역 동양생명 소속 대표설계사와 함께 촬영해 고객을 향한 동양생명의 진정성을 담았다고 설명합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고객을 일상속 다양한 위험과 걱정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겠다는 동양생명의 약속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동양생명의 수호천사가 더 많은 고객의 일상을 지켜주는 친근한 존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진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부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