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FW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먹고 마시는 캠핑을 뜻하는 ‘먹핑’ 트렌드에 발맞춰 야외에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상품으로 구성했습니다.
캠핑취사용품, 테이블 및 의자, 캠핑소품 100여종을 선보입니다. ‘캠핑 양수팬’은 지름 약 30cm로 구이류부터 국물류의 밀키트 등을 조리할 수 있고 인덕션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꼬치 등을 구워먹을 수 있는 ‘조립식 화로대’도 팝니다. 분리가 가능하고 파우치가 동봉되며 미니석쇠까지 세트로 구성됐습니다.
‘캠핑용 주방가위’는 날이 오염되거나 가방이 손상될 걱정을 줄였습니다. 날에 씌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가 포함됐습니다. ‘직화 와플팬’은 와플, 크로플, 호떡, 누룽지 등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도 균일가로 판매합니다.
약 47x45x39cm의 ‘접이식 테이블’은 사면의 모서리에 컵을 거치할 수 있도록 홈이 있으며 테이블의 다리와 다리 사이를 바 형태로 구성해 시에라컵 등 고리가 있는 물건을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 ‘접이식 스툴’은 접으면 상단에 손잡이가 있으며 아이스박스나 워터저그를 올려두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먹핑'을 위한 캠핑소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콜 스타터’는 사용할 만큼의 숯을 원통모향의 스타터 안에 채워준 후 고체연료에 올려 숯에 직접적으로 불을 붙여주면 됩니다. ‘캠핑 방수 바스켓’은 약 28L 사이즈에 원통형으로 구성됐으며 음료 보관 및 설거지 통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캠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차박, 글램핑, 백패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행하고 있다"며 "다이소 캠핑용품과 함께 실용적인 캠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