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는 24일 보험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빌리티 일상생활서비스 '카(Car)케어'가 출시 100여일만에 10만 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케어는 차량 정밀진단, 경정비와 차량수리를 모바일로 간편예약하고 결과까지 레포트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삼성화재만의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입니다.
이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삼성화재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400여곳 애니카랜드(경정비)와 1100여곳 애니카패밀리센터(수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카케어는 고객이 정비소를 선정할 때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주변 정비소 평점과 실제 사용자만 작성할 수 있는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주차, 세차, 렌터카 등 혜택뿐 아니라 타이어와 블랙박스 같은 필수 차량용품 할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서비스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정기검사 대행서비스와 플랫폼내 결제 기능을 내년중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삼성화재는 10만회원 돌파기념으로 다양한 감사이벤트를 합니다. 다음달 1일부터 한달동안 카케어 서비스 가입고객 전원에게 정밀진단 무료쿠폰(2만원), 엔진오일 교환 또는 배터리 교환 할인쿠폰(3만원), 대리운전 제휴 혜택(1만원)을 제공합니다.
차량 관리·제휴 서비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1만원)를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