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4일 고객중심 디지털뱅크를 구현하고 슈퍼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NH올원뱅크'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농협은행은 전체 상품군의 계좌관리서비스를 확대하고 비대면 판매상품을 확장했습니다. 또 증권·카드·보험 등 금융계열사 종합금융서비스 제공, 부동산·모빌리티·헬스케어 같은 생활서비스 연계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일상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습니다.
농협은행은 NH올원뱅크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재정립하는 한편 앱 아이콘과 슬로건을 새롭게 변경해 슈퍼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고 설명합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고객의 모든 금융·생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올원뱅크 중심의 슈퍼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며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일상에서 자주 찾는 앱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