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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6일부터 밸런타인데이 시즌 음료·푸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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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05, 2025, 13:02:09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 등 음료 2종 소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2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음료 2종과 푸드, MD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입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로스팅한 아몬드를 넣은 크림 위에 아몬드 토핑을 얹었습니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이 특징입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계속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출시합니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생딸기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생크림, 딸기 콩포트가 더해진 푸드로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했습니다. 곰돌이 틴 케이스 속에 4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푸드를 함께 선보입니다.

 

MD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토끼 모양의 ‘스위티 버니 머그 355ml’,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ml’,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 상품인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ml’ 등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2월 6일 0시부터 팝니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아몬드 오트 크림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합니다. 2월 14일까지는 베리 핑거 초콜릿 등 일부 초콜릿 상품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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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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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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