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LG생활건강, 전속 모델로 신유빈 선수 발탁

URL복사

Thursday, February 06, 2025, 10:02:44

국가대표의 열정과 친근한 이미지로 세탁세제 홍보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은 테크, 피지, 아우라 등 세탁용품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파리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신유빈은 지난 2019년 14세에 최연소 국가대표로 선발된 후 뛰어난 실력과 성숙한 스포츠맨십을 보여주며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신유빈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선수로서의 열정을 높이 평가,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의 강력한 탈취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입니다.

 

빨래한 옷에서 다시 나는 불쾌한 쉰내는 섬유 속 모락셀라균이 원인입니다. 모락셀라균은 일반 세제로 제거하기 어려워 세탁 후에도 냄새가 남을 수 있는데요. LG생활건강은 이러한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는 부스터의 성능을 유지하면서 강력한 세척 기능을 더한 액체 세제입니다. 이 제품은 모락셀라균을 99.9% 제거하며, 찌든 때와 얼룩까지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운동 후 땀에 젖은 옷도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하나로 냄새와 얼룩을 없애고 쉰내까지 예방할 수 있다”며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함께 소비자의 빨래 고민을 해결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와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는 쿠팡과 마트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