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신한카드 6년만의 프리미엄카드…기대 뛰어넘는 혜택 ‘The BEST-X’

URL복사

Monday, February 10, 2025, 16:02:34

마이신한포인트형·스카이패스형 중 택일
연회비 30만원대에 고객 선택의 폭 넓혀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카드가 6년만에 프리미엄카드를 선보입니다. 연회비 30만원대 신상품으로 다양한 혜택을 내세워 우수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입니다.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프리미엄카드 'The BEST-X'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X'는 'The BEST-X eXceed eXpectations'의 의미를 담아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뜻이라고 설명합니다.


먼저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마이신한포인트형,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아주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20만원 모바일교환권, 플래티넘호텔 외식 23만원이용권, 마이리얼트립 23만원이용권, 에어프레미아 항공 25만원이용권, 대한항공 1만마일리지 적립 등 기프트 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에어프레미아 이용권은 마이신한포인트형에서만, 대한항공 1만마일리지는 스카이패스형에서만 선택 가능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형은 국내외 이용금액의 1%를 적립하며 전달 300만원 이상 이용시 0.5%를 추가 적립합니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전달 300만원 이상 이용시 3000원당 추가 1마일리지를 월 최대 5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형·스카이패스형 모두 국내에서 신한SOL페이로 결제시 이용 금액의 0.5%포인트를 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합니다. 해외에서 결제하면 일시불 이용금액 1%를 추가 포인트로 제공합니다.


또 연간 이용금액(1~12월)에 따라 최대 17만원의 캐시백도 지급합니다. 연간 누적 3000만원 이용시 7만원, 누적 6000만원 이용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투썸플레이스) 2000원, 택시 이용금액의 7% 등 생활할인서비스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서비스는 연 10회 제공합니다. Master브랜드는 인천공항 및 특급호텔 발렛파킹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 연회비는 마이신한포인트형 국내 전용 29만7000원, 해외겸용(Mastercard) 30만원입니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 전용 31만7000원, 해외겸용(Mastercard) 32만원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9년 2월 'The BEST+'카드 이후 6년만에 새로운 프리미엄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The BEST-X' 카드로 우수고객 확보를 위한 공격적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얼굴로 결제하세요”…현대면세점-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얼굴로 결제하세요”…현대면세점-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2025.11.04 10:39:37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현대면세점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손잡고 인천공항점에 ‘페이스페이’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토스 페이스페이는 얼굴 인식 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비대면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카드나 휴대폰 없이 단 몇 초 만에 결제가 완료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등록된 얼굴 정보만으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어 출국객에게 특히 편리하다는 설명입니다. 양사는 시스템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이르면 연내 인천공항점 전 매장에 페이스페이를 도입할 방침입니다. 인천공항 출국자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합니다. 안면인식으로 인천국제공항 출국장·탑승구를 통과할 수 있는 서비스인 ‘토스 스마트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쇼핑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토스 어플 내 현대면세점 전용 홍보채널을 만들고, 페이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정민 현대면세점 경영지원본부장은 “페이스페이 도입을 통해 결제 편의성과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결제 시스템 혁신을 통해 현대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