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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쉬테크놀로지, 일본 첫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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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17, 2025, 16:02:24

일본 치과의사 100여명 참석..“안티에이징 효과 등에 높은 관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미니쉬테크놀로지(이하 미니쉬)는 지난 16일 일본 도쿄 미나토구 시즌테라스에서 열린 세미나에 일본 전역의 치과의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미니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치아 복구 솔루션인 ‘미니쉬’의 임상 적용 사례와 미니쉬멤버스클리닉(MMC)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기업 비전과 글로벌 전략도 소개됐습니다.

 

참석자들은 미니쉬의 혁신적인 치료 방식에 주목했습니다. 하루 만에 틀어진 치아와 불규칙한 치열의 색상, 크기, 비율 문제를 개선할 수 있으며, 앞니뿐만 아니라 어금니까지 포함한 전악 수복이 가능하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17년간 16만여 건의 치료 사례를 통해 입증된 안정성도 주목을 끌었습니다.

 

아오야 마미나미 군마현 오지마 클리닉 원장은 “풀마우스 사례처럼 광범위한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이 놀라웠다”며 “안티에이징 효과는 고령층이 많은 일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이타마현 타니구치치과의 타니구치 요시시게 원장은 “일본 안티에이징 치과학회 이사로 활동 중”이라며 “미니쉬를 학회에 적극 소개하고 싶다”고 했고, 이마토미 이마토미치과 원장은 “비급여 진료 비중이 높은 일본에서 효과적인 치료 옵션을 찾고 있었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의 열기는 오는 4월 국내에서 열리는 일본인 치과의사 대상 ‘미니쉬아카데미’로 이어질 것으로 회사는 전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미니쉬아카데미를 수료한 일본 치과의사 18명 중 45%가 MMC에 가입했습니다. 

 

미니쉬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니쉬가 교정이나 심미 치료의 보완재가 아닌 전방위적 치료가 가능하다는 공감대를 확인했다”며 “연내 일본 내 MMC를 5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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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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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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