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경남제약은 자양강장 드링크 ‘자하생력액’의 1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출시 17주년을 맞이한 ‘자하생력액’은 지난해까지 누적 매출액 약 820억원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회사는 지난 1월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제품 패키지에 푸른 뱀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경남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감기, 독감 등 바이러스성 질환 유행으로 자양강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자하생력액’이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