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완전 판매 문화 정착과 자산관리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대규모 현장 교육 ‘WM로드쇼 N.EX.T’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N.EX.T’는 전문성을 가진 팀이 현장을 직접 지원하고 소통하며 미래로 나아간다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5일 경북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직접 찾아가는 로드쇼는 ▲자산관리 시장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컨설팅 ▲투자상품 완전 판매 문화 정착 방안 등 실무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입니다.
특히 올해는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한 완전 판매 문화 정착을 핵심 과제로 정했습니다. 금융상품 상담 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상담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춥니다.
NH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이영우 부행장은 “자산관리 시장은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