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Distribution 유통

신세계L&B,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 신규 오픈

URL복사

Friday, February 28, 2025, 10:02:06

젊은 층 상권 중심..주제별 와인 별도 진열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L&B (대표 마기환)는 오는 3월 1일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은 신세계 L&B가 단독으로 수입하는 ‘투핸즈’, ‘콜롬비아 크레스트’, ‘로버트 몬다비’ 등을 비롯해 1000여 종류의 제품을 취급합니다. 이문점은 지하철1호선 외대앞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신세계L&B는 주변에 경희대, 한국외대,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있는 만큼 대학생 등 젊은층 공략을 위해 ‘코노수르’, ‘G7’ 등 가격 접근성 좋은 대표 상품을 내세운 MD 구성으로 상권을 대표하는 주류 전문점으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입니다. 

 

와인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육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 ‘와인앤모어 TOP 10’ 등 주제별 와인을 보기 쉽게 진열했습니다. 데일리 와인을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취향별로 즐길 수 있는 묶음 할인 행사도 계획했습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4월 2일까지 ▲살롱 2013 ▲알마비바, ▲샤또 딸보 와 인기 위스키 ▲글렌 터렛 12년 등 인기 와인 제품을 한정 판매하며 ‘콜럼비아 크레스트’, ‘코노수르’, ‘G7’ 상품 등도 할인할 예정입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와인앤모어데일리 이문점은 와인을 시작하는 음용층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점포"라며 "신세계L&B의 주류 유통 및 판매 역량을 발휘해 와인앤모어 데일리 이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즐거운 주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