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대웅제약 이지듀는 온라인 공식몰 ‘이지듀몰’의 오픈 2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 혜택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지듀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2022년 출시 첫해 200만병, 지난해 누적 2000만병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배우 한가인이 사용하는 ‘한가인 기미 앰플’이라는 별칭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해 출시된 기미 커버와 개선 기능을 갖춘 ‘기미 쿠션(멜라 비 토닝 쿠션)’ 역시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최근 한가인과 함께한 기미 앰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니다. 1000만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제작된 ‘천만의 앰플’ 광고는 TV와 온라인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오버나이트 기미 캡슐 크림 1+1, 기미 쿠션 구매 시 립스틱 증정,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기미 앰플은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해 기미가 깊고 넓게 침착되는 현상을 케어합니다. 핵심 성분인 DW-EGF는 대웅제약이 2001년 출시한 국내 1호 바이오신약 물질입니다.
이지듀는 앰플, 쿠션, 선세럼, 오버나이트 캡슐크림, 패치 등 토탈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낮에는 쿠션·선세럼으로 자외선 차단과 기미 커버를, 밤에는 앰플·크림·나이트 캡슐크림으로 집중 개선을, 야외 활동 시에는 패치로 자외선을 피부에 닿지 않게 막아 기미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이지듀 관계자는 "기미 앰플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과와 실제 소비자들의 기미 개선 경험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판매 2000만병을 돌파할 정도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는 토탈 기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