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케이카가 '내차팔기 홈서비스' 누적 이용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먼저 오는 4월 30일까지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매각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1명)을 증정합니다. 매각 완료 고객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10명) ▲차량용 청소기(20명)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총 131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5월 9일 발표되며, 상세 내용은 케이카 공식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영상 인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케이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한 뒤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100만명' 문구가 회색 배경 정중앙에 위치한 순간을 캡처해 지정된 링크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에게는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케이카의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고객이 차량 정보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차량 평가사가 고객 일정에 맞춰 직접 방문해 진단한 후 매입가를 안내하는 개인 매입 서비스입니다. 부당감가와 수수료 부담 없이 가격을 투명하게 산정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케이카가 지난 2월 진행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서비스 이용자 중 96%가 ‘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98%는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누적 이용 100만 건은 고객분들의 신뢰와 만족으로 이뤄진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