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코웨이는 최근 사용자 맞춤형 기능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를 출시해 욕실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1일 코웨이에 따르면,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사용자를 자동으로 인식해 각자의 설정값을 알아서 적용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를 위해 AI 기반의 스마트 기능을 대폭 활용해 사용자를 특정하고, 설정된 변좌 온도·수류·수압·노즐 위치 등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덕분에 매번 버튼을 눌러 설정을 바꿀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별 사용 패턴, 살균 상태, 소모품 잔량(필터∙버블카트리지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해 관리의 효율성도 높였습니다.
제품 디자인은 욕실 인테리어나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계단형, 바형, 사각형 등 3가지 형태와 티탄 실버, 차콜 블랙 등 2가지 색상이 조합돼 총 6가지 무선 리모컨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특히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터치형 무선 리모컨은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보여줘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비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위생 기능도 한층 강화됐습니다. 전기분해 살균수를 활용해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며 풍부한 버블 세척 기능으로 이중 케어가 가능합니다. 특히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은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청소해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무향과 허브향 중 선택할 수 있는 버블 세정제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모델인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는 자동 개폐 기능과 순간온수 시스템이 추가돼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별도의 온수탱크 없이도 물을 사용할 때 즉시 데워 지속적인 온수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하루에도 여러 번 사용하는 비데인 만큼, 사용자 경험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실생활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며 "신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풍부한 버블 세척 기능과 초개인화 맞춤 기술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에서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