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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iF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본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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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10, 2017, 13:02:09

IDEA·red dot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VI와 버킷리스트 동시 수상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한화생명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기술이 세계적으로 높게 평가 받았다.


한화생명(대표이사 차남규 사장)‘2017 iF디자인 어워드에서 한화생명 Visual Identity(VI) 시스템버킷리스트로 커뮤니케이션 부분 디자인 본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IDEA, red dot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iF어워드는 최고의 디자인을 보증하는 상징으로 통용된다. 올해는 59개국에서 약 5500여 작품이 출품됐다.


한화생명 Visual Identity(VI) 시스템은 고객들과 평생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그들의 삶의 가치를 모티프로 활용해 표현했다는 평이다.

 

한화생명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따뜻함, 건강한 에너지, 공감 등의 이미지는 각각 오렌지, 레드, 퍼플 컬러로 시각화했다. 어려운 보험 상품 콘텐츠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현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버킷리스트는 한화생명이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이다. 세계여행,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문화, 푸드, 아웃도어, 쇼핑 등을 버킷리스트화 해 제공한다.

 

실제 도전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팁과 노하우를 일목요연하게 구성하고, 효과적인 텍스트 배치와 과감한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과 UI를 구현했다. 마치 패션잡지를 보는 것과 같이 집중도를 높인 점이 우수하게 평가됐다.


정해승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iF어워드 수상은 고객들에게 일관성 있게 브랜드 경험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다앞으로도 따뜻한 동반자로서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한화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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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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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포토] ‘자동차부터 미래 이동 기술까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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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8 11:19:16

부산=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2024 부산모빌리티쇼'가 지난 27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부산모빌리티쇼는 기존 부산모터쇼의 이름을 변경해 열리는 행사로 주요 자동차를 비롯해 PBV(목적 기반 모빌리티), 전동화 이동수단 등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됩니다. 지난 27일 프레스데이에서는 국내외 6개 완성차 브랜드가 발표를 통해 주요 신차 및 미래 비전에 대한 계획을 내놓았습니다. 참가한 브랜드는 현대자동차, 기아, 제네시스, 르노코리아, BMW, MINI입니다. 특히, 현대차는 경형 전기차로 출시할 '캐스퍼 일렉트릭'을, 르노코리아는 중형 플래그십 SUV '그랑 콜레오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월드프리미어를 진행하며 취재진의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발표에 나선 완성차업체는 친환경, 신기술 등을 주요 모토로 미래 추진할 예정인 사업에 대한 플랜을 강조했습니다. 현대차는 '수소', 기아는 'PBV'를 미래 주요 사업으로 제시했으며 제네시스는 콘셉트카, BMW는 고성능 완성차를 선보이며 향후 모빌리티 시장에 대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 외에도 이차전지 전문기업인 금양이 자사의 '금양 4695' 배터리를 전시하고 전기차 성능 극대화와 효율성을 이점으로 홍보하기도 했으며, 이 외 자동차 및 이동수단 관련 업체들도 참가해 자사의 기술력을 어필했습니다. '2024 부산모빌리티쇼'는 오는 7월 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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