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그랜드슬램 페스타’ 진행

URL복사

Thursday, June 05, 2025, 10:06:18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자사 브랜드를 향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그랜드슬램 페스타’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테일러메이드클럽 1분기 그랜드슬램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테일러메이드 코리아’와 공동으로 마련했습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5년 어패럴 신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시 초경량 골프우산을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5만원 금액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금액할인이 재고 소진때까지 진행됩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품 착용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업로드 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 친필사인 모자 및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 상반기 보여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용한 증정품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해 초 엑셀러(XCELER) 라인을 출시하고 TV광고 캠페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이에 엑셀러 라인 일부 제품이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전체적인 판매 호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원포인트 레슨 등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