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의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닥터그루트는 지난 2017년 3월 첫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기준 ‘탈모증상케어 샴푸·린스 부문’ 1위를 기록한 브랜드입니다. LG생활건강의 50년 이상 축적된 두피 연구와 임상 기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자연 유래 성분을 접목한 제품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8주년 행사는 29일부터 전국 이마트·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두피 연구의 성과를 담은 주요 제품 소개와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마트 등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매하면,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탈모증상 완화 외에도 가려움, 각질, 유분, 수분 부족, 붉은기 등 5가지 두피 복합 문제 개선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마트에서는 구매 금액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최초의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증정, 포토리뷰 이벤트 등 온라인 전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GS샵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연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8년간의 두피 연구와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온 점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위한 제품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