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홍식 기자ㅣ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임직원의 자기 성장과 ESG 가치 실현을 위한 사내 캠페인 ‘Grow with N2,’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날 오전 여의도 본사에서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려 식물 키우기 키트를 전달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작은 화분 하나를 정성껏 가꾸는 일이, 내일의 가능성을 키우는 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반려 식물을 키우며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씨앗을 키우는 작은 행동을 통해, 자신과 조직의 건강한 성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ESG 실천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도록 돕는 게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NH투자증권은 NH농우바이오와 협업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NH농우바이오는 품질 좋은 종자(방울토마토, 스위트바질)와 친환경 재배 키트를 제공하고, NH투자증권은 임직원의 자기성장을 지원하는 브랜드 ‘N2,’ 철학을 반영한 ESG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각 부·점으로 전달된 반려식물 키트는 친환경 배양토, 그로우캔 화분, 브랜드 스티커 및 이름표 등으로 구성됐으며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디자인을 고려해 제작됐습니다.
지난해 론칭한 ‘N2,’는 NH투자증권을 줄여 부르는 브랜드 닉네임으로, 다양한 형태의 투자 활동을 통해 임직원과 고객의 자기 성장을 지원하겠다는 철학을 담았습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N2,는 단순한 닉네임이 아닌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NH투자증권의 철학을 담은 약속이자 방향성”이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임직원들이 작은 씨앗을 키우는 경험을 통해 ESG의 가치를 생활 속에서 체감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