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과즙이 첨가된 음료를 제로 칼로리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폭넓은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델몬트 드링크 제로를 선보였습니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망고 맛, 사과 맛 총 2종으로 각 제품에는 비타민C 30mg를 함유해 100ml당 1일 영양소 기준치 15mg 이상의 비타민C를 담았다는 설명입니다. 여기에 코코넛 밀크를 첨가했습니다.
패키지는 각 과일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초록색 바탕색에 망고와 사과 모양을 표기해 과일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드링크팩 형태로 용량은 200ml입니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10대, 20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망고와 사과 과즙을 담았으며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비타민C와 코코넛 밀크를 더해 차별화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