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NH선물, EUREX Micro 지수선물 수수료 할인

URL복사

Monday, September 22, 2025, 14:09:44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NH선물(대표이사 강필규)은 오늘(22일)부터 12월31일까지 EUREX MICRO 지수선물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유럽 및 글로벌 주식시장은 금리 경로 재평가, 달러 흐름, 지정학 변수 등으로 지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NH선물은 이러한 환경속에서 고객들이 Eurex 마이크로 지수선물(Micro Index Futures)을 활용해 지수 노출을 관리할 수 있도록 거래 비용을 낮추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NH선물의 담당자는 “마이크로 승수를 가진 Eurex 지수선물은 진입 부담을 낮추면서도 세밀한 헤지와 포지셔닝이 가능한 효율적 도구”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거래비용 절감과 함께 다양한 전략 운용 기회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Eurex Micro 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EUREX 거래소의 마이크로DAX, 마이크로 유로스탁스 50  품목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편도 기준 계약당 수수료는 0.79유로로 적용됩니다. 이벤트 기간 해외선물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사전신청 없이 자동적용되며, 기존 고객은 NH선물 홈페이지 이벤트 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 수수료는API·WTS 등 모든 매체 거래 수수료에 적용됩니다.

 

NH선물은 이번 이벤트가 NH선물의 해외선물 거래 활성화와 고객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행사로, 수수료 인하를 통해 빈번 체결 전략의 효율성을 높이고 소액단위 분할·추가매수/축소 전략 등 정교한 지수노출 관리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NH선물은 이벤트와 별개로 1년 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USD 결제품목에 한해 해외선물옵션 편도 기준 일반·미니 상품은 계약당 2.49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달러(CME마이크로 지수선물 계약당 0.48달러)를 연중 조건없이 모든 고객에게 적용합니다.

 

NH선물은 파생상품을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회사로, 계좌 보유시 국내 및 해외 선물옵션을 WTS·API 등 채널을 통해 거래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로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배너

“고객 행복한 삶 도울 웰니스 디자인은?”…삼성생명의 고민 글로벌 결실로

“고객 행복한 삶 도울 웰니스 디자인은?”…삼성생명의 고민 글로벌 결실로

2025.09.22 14:35:0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22일 대학생 디자이너와 함께 웰니스 디자인을 연구하는 '라이프놀로지랩(Lifenology Lab)' 프로젝트 작품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라이프놀로지랩은 행복한 인생(Life)을 위한 혁신적 기술(Technology)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아 삼성생명이 지난해 9월부터 가동중인 프로젝트입니다. 국내 3개대학(홍익대·국민대·성균관대)과 삼성디자인교육원(SADI)에서 151명의 1기 학생이 참여해 40여개 아이디어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이중 홍익대 작품 6점이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먼저 레드닷 어워드에서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러닝·운동기기 'Break', 휴대용 멘탈케어기기 'Lucid'가 최고 영예인 '베스트오브더베스트'에 선정됐습니다. 재활보조기구 'Tak!'과 창의적 촬영경험을 제공하는 드론 'Saga'가 본상인 '레드닷 위너(Red Dot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IDEA어워드에서도 성과가 이어졌습니다. 태아와 산모의 교감을 돕는 'Beti', 갱년기 여성을 위한 휴식솔루션 'Re:mine'이 본상을 차지했습니다. 휴대용 멘탈케어기기 'Lucid'는 레드닷뿐 아니라 IDEA에서도 본상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라이프놀로지랩 프로젝트에 참여해 2개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원형준 학생은 "루시드를 통해 사람들이 삼성생명을 새롭게 생각하게 되는 기회가 되어 뜻깊다"며 "젊은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지도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이길옥 교수는 "삼성생명과 함께한 산학프로젝트 다수 작품이 국제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학생들과 함께 창의적 디자인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조망하고 혁신 가능성을 모색한 기회였다"고 평가했습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을 넘어 모험회사가 되기로 한 삼성생명의 도전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시도를 통해 고객중심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8월부터 삼성생명은 젊음이 길어진 시대 '의식주'를 주제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경희대·고려대·연세대·한양대 등 4개대학 11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는 라이프놀로지랩 2기를 진행중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