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차량 경험을 제공하는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은 물론 캠핑과 차박 등 레저 활동까지 아우르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7박 8일간 무상 시승 기회를 갖게 됩니다.
시승 차량으로는 ▲액티언(가솔린, 하이브리드) ▲무쏘 EV ▲렉스턴 ▲티볼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캠핑과 차박 등 야외 활동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토레스 캠퍼 ▲루프탑 텐트가 장착된 무쏘 칸 등 레저 특화 차량도 마련되어 있어 연휴 동안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승 신청은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6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이벤트 배너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된 고객은 전국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일산∙강남∙부산)에서 차량을 수령하면 됩니다.
시승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KGM 사쉐(방향제) ▲여행 다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시승 후 SNS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무쏘 EV 시계(3명) ▲KGM 포인트 20만(10월 출고 대상자) ▲할리스 커피 모바일 쿠폰(전원) 등 혜택을 제공합니다.
KGM 관계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편의에 맞춰 다양한 차종을 준비했다"며 "KGM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