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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마음봇’ 광고 캐릭터 카톡 이모티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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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8, 2017, 11:04:07

기쁨·슬픔·부끄러움 등 12종의 감정 표현..18일부터 한 달 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현대해상의 TV광고 캐릭터인 ‘마음봇’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나왔다. 앞으로 한 달 동안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된다.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박찬종)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음봇은 현대해상이 2017년부터 TV로 방영하는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이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마음봇은 ‘마음의 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마음봇 이모티콘은 이용자가 많은 카카오톡을 통해 마음봇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제작됐다. 기쁨, 슬픔, 부끄러움 등 사람들이 느끼는 마음을 12종의 마음봇 캐릭터로 표현했다.
 
마음봇 캐릭터 이모티콘은 18일 오후 2시부터 한 달 간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마음봇 이모티콘 배너’를 클릭한 후, ‘현대해상 알림톡’을 친구로 추가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날로부터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김진형 현대해상 홍보부장은 “마음을 전달하는 표현수단인 이모티콘을 통해 고객들이 마음봇을 친근하게 느꼈으면 한다”며 “마음이 가진 힘에 대해서 공감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모티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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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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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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