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LG유플러스, LG트윈스 통합 우승 기념 ‘윈윈 페스티벌’ 진행

URL복사

Tuesday, November 04, 2025, 09:11:0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는 LG트윈스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윈윈 페스티벌’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했던 2023년 당시 품절 대란까지 일었던 통합 우승 모자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이달 28일까지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멤버십 통합 앱 ‘유플러스원’ 유플투쁠 이벤트 페이지에 우승 기념 소감을 남기면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 대상은 LG유플러스 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 및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입니다. 추첨을 통해 ▲2025 LG트윈스 어센틱 정규시즌 우승 모자(50명) ▲LG생활건강 벨먼 센티드모먼트플로럴 세트(1만명) ▲LG생활건강 풋샴푸(1만명)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인당 10장(1만5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또 LG트윈스 우승에 맞춰 11월 11일을 윈윈데이 지정하고 그동안 멤버십 등급별로 혜택을 나눠 제공하던 것을 2025년 우승을 기념해 등급 구분 없이 모든 등급에 동일하게 ‘25혜택’을 제공합니다. 상세 혜택은 ▲아웃백 25% 할인 ▲파리바게뜨 25% 할인 ▲공차 2500원 할인 ▲다이소 2500원 금액권 등입니다.

 

11월 유플투쁠데이에는 LG트윈스 우승 기념 축하 자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외식 페스타’도 함께 진행합니다. 대표 혜택으로 ▲17일 ‘배달의 민족X이삭토스트(8000원 할인)’ ▲18일 ‘매드포갈릭(고르곤졸라 피자 무료)’ ▲19일 ‘스타벅스(별 리워드 8개 제공) ▲20일 ‘청기와타운(육회 1인분 무료 제공)’ 등입니다.

 

가을 나들이 혜택으로는 ▲11일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할인)’ ▲17일 ‘판타와 지노의 공룡탐험전(30% 할인)’ ▲27일 ‘NOL티켓 (공연/전시 35% 할인)’ ▲27일 ‘아니메쥬와 지브리전(30% 할인)’ 등이 있습니다.

 

11월에 새롭게 추가된 제휴사 혜택은 ▲19일 ‘리디(포인트 3000원 증정)’ ▲21일 ‘오피스디포(오프라인 직영점 5000원 할인)’ ▲25일 ‘마켓비(가구/리빙 기획전 제품 최대 20% 할인)’ 등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전용쌀 ‘일품진로쌀’ 첫 시험재배 완료

하이트진로, 증류식 소주 전용쌀 ‘일품진로쌀’ 첫 시험재배 완료

2025.11.04 15:14:2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하이트진로는 증류식 소주에 최적화된 전용쌀 ‘일품진로쌀’ 시험재배를 완료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재배된 품종 ‘주향미’는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신품종으로, 하이트진로와 공동 평가를 거쳐 증류식 소주 제조에 적합한 양조용 쌀로 선정됐습니다. 회사는 ‘일품진로쌀’로 상표 출원을 마쳤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의 원료 경쟁력을 높이고 한국 증류식 소주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했습니다. 동시에 국내 쌀 소비 확대와 농가 상생을 목표로 강원도 홍천군과 협력해 재배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주향미’는 류신·페닐알라닌 등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향미가 깊고, 과실향 성분인 ‘아이소 아밀 아세테이트’가 기존 품종보다 높은 수준으로 알려졌습니다. 발효·증류·숙성 전 과정에서 풍미를 강화해 향이 풍부하고 깔끔한 맛 구현에 도움을 줄 전망입니다. 하이트진로는 전용쌀 도입을 통해 잡미 없는 깔끔한 끝맛과 부드러움을 강화한 일품진로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한 국산 쌀의 고부가가치 활용 모델로 발전시킨다는 전략입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일품진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증류식 소주로서 국산쌀 품질 경쟁력 제고에 앞장설 것”이라며 “국내 쌀 산업과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