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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生 진심의 차이, 출시 1년만에 2500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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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February 13, 2014, 15:02:07

변액적립식 보험 1만2500건..전체 계약 8% 환급률 100% 넘어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출시 1주년을 맞은 미래에셋생명 변액적립보험 진심의 차이의 성적표가 공개됐다.

 

미래에셋생명은 작년 128일 판매 개시된 진심의 차이1년 동안 약 12500, 수입보험료 기준 약 2400억원이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가입 분석 결과, 전체 계약 중 약 8% 계약이 환급률 100%를 넘었다. 전체계약 중 우수한 환급률을 달성한 계약은 작년 3월에 체결된 일시납 보험료 5000만원 납입 계약(글로벌컨슈머주식형 80%, 글로벌채권형20% 선택)으로 115.5%의 환급률을 시현했다.

 

또한, 20132월에 체결된 월납보험료 20만원, 5년납 계약(글로벌컨슈머주식형 80%, 미국하이일드채권형 20% 선택)106.7%의 환급률을 기록했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두 계약 모두 채 1년이 되지 않는 데도 기존 상품에서 볼 수 없던 환급률을 보여주고 있다이는 해지공제를 과감히 폐지하고, 납입기간 동안 최장 7년에 걸쳐 판매수수료를 분급하는 구조로 개선한 결과라고 말했다.

 

회사는 진심의 차이의 가장 큰 특징을 다양한 펀드라인업으로 꼽았다.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국내 및 해외의 자산운용사가 운용하는 총 20종의 펀드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조성식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1월말 기준 글로벌컨슈머주식형펀드의 1년 수익률이 22.9%에 이르는 월등한 운용 성과를 거뒀다특정자산이나 펀드에 편중된 과거의 변액보험 활용 방식에서 벗어났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진심의 차이는 가입 고객을 위해 매 분기별로 제공하는 자산운용보고서 외에 변액보험 1 page Report’ 조회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계약자별로 선택한 펀드별 투자비중, 적립금 추이, 수익률 및 변동성 현황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이뿐만 아니라, 상품 가입시 또는 가입 이후 사용설명서모델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고객이 펀드선택 및 변경을 하는데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 변액적립보험 진심의 차이는 초기환급률을 대폭 개선한 상품이다. 이 보험은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2013년 우수 금융신상품 시상에서 최우수 금융신상품으로 선정됐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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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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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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