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농협손보, 농번기 농가 찾아 ‘구슬땀’ 흘려

URL복사

Monday, May 22, 2017, 14:05:32

헤아림봉사단 120여명 강화군·이천 등 방문..일손부족 농가 봉사활동 진행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NH농협손해보험 소속 봉사단이 농번기 맞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농협손보(대표이사 이윤배) 소속 헤아림 봉사단은 지난 20일,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찾아 전사적 농촌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헤아림봉사단 120여명은 인천 강화군과 경기도 이천, 광주의 농촌 지역을 방문했다.
 
인천 강화군을 찾은 최인태 농축협지원총괄 부문장과 장기보험본부 직원 60여명은 인삼 작물의 적화(꽃을 따내는 것)작업에 참여했다. 이상원 준법감시인과 준법감시부 직원 10여명은 경기도 광주의 화훼농가를 방문해 잡초 제거 작업 등을 도왔다.
 
또한, 경영기획본부 직원 50여명은 1사1촌 자매 마을인 경기도 이천 도달미 마을을 방문해 복숭아 열매솎기 작업과 마을 정비 작업을 지역 농민들과 함께했다.
 
한편, 이달 들어 농업보험본부 직원 50여명은 경기도 광주 지역 토마토 농장을 찾아 잡초 제거 작업 등을 진행했다. 경기도 여주의 농가를 방문한 지급심사단 직원 40여명은 원예시설 정비 작업을 돕는 등 활발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농협손보 관계자는 “농번기를 맞이했지만 우리 농촌의 영농 일손 부족은 심각한 상황이다”며 “전사적 농촌 일손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농민의 어려움을 헤아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