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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온라인전용·무해지환급형’ 암보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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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24, 2017, 15:08:09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 20% 저렴..유방암·전립선암 등 일반암과 동일 보장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동양생명이 온라인 전용 ‘무해지환급형’ 암보험을 선보인다. 무해지환급형은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데, 여기에 온라인 상품이기 때문에 보험료가 더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동양생명(대표이사 구한서)이 온라인 전용 암보험 상품인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환급형은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정도 저렴한 대신,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다. 납입기간 이후에는 순수보장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금액 500만원 기준으로 고액치료비관련암(유방암·전립선암 제외) 진단 때 5000만원을 지급하고, 유방암·전립선암(1000만원), 갑상선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제자리암·대장점막내암(200만원)도 보장한다.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최대 60세까지이다. 질병·재해로 50% 이상 장해를 입거나 암(갑상선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제자리암·대장점막내암 제외) 진단 확정 때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보험료는 남자 40세, 가입금액 500만원 기준 1종(무해지환급형)은 1만 5850원이다. 2종(순수보장형)은 2만 200원으로 1종 보다 4350원(21.5%) 비싸다. 여자의 경우 1종이 1만 2200원, 2종은 1만 4600원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온라인 암보험은 보험료 부담을 낮추면서 보장혜택을 최대화한 상품”이라며 “많은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를 함께 원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은 PC와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로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인 ‘수호천사 온라인(online.myangel.co.kr)’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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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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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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