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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한글 창제 원리담은 '한글날 머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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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09, 2017, 12:10:07

ㄱ·ㄴ·ㅁ·ㅇ·ㅅ 자음 다섯자와 매화·무궁화·국화·동백꽃이 수묵화 형태로 표현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9일 한글 창제 571 돌을 맞아 355ml 용량의 2017 한글날 머그를 출시한다.


자음 창제의 기본 다섯 자인 ㄱ,ㄴ,ㅁ,ㅅ,ㅇ 글자를 사계절 꽃인 매화, 무궁화, 국화, 동백꽃과 함께 수묵화 형태로 표현한것이 특징이다.


2017 한글날 머그는 MD상품이 판매되는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1인당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머그와 동일한 디자인의 2017 한글날 카드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013년 처음 출시했던 한글날 카드 이후 4년만에 출시되는 2번째 한글날 카드다. 최초 충전은 5000원 부터 가능하다.


한편 스타벅스는 이 날 코리아 데미머그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한국의 전통 문양과 고유의 문화를 표현한 데미머그 4종 세트로 특히 이번 세트는 기존에 출시됐던 코리아 머그 중 인기가 많았던 상품들을 89ml의 작은 사이즈로 재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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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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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07.31 10:40:17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지상 방산의 수출 확대와 자회사인 한화오션의 고수익 선박 매출비중이 늘면서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6조2735억원, 영업이익 8644억원을 올렸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69%, 156% 증가한 수치입니다. 사업별로 보면 지상방산 부문은 매출 1조7732억원, 영업이익 55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 영업이익은 113% 증가했습니다. 특히 다연장로켓 천무의 신속한 공급으로 해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3%가 늘어난 1조834억원을 차지했습니다. 항공 사업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6489억원으로 20%가 늘었으나 적자전환 됐습니다. 자회사인 한화오션은 상선사업부의 고수익 액화천연가스(LNG)선 판매가 확대되며 매출 3조2941억원, 영업이익 371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한화시스템은 매출 7682억원, 영업이익 33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2분기는 지상방산 부문 실적 호조와 한화오션의 안정적 실적에 힘입어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며 "하반기는 중동과 유럽 등을 중심으로 수주를 확대하고 누리호 4차 발사의 성공을 통해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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