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농협손보,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진행= 지난 20일,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은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교육과정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농협손보 헤아림 봉사단원 20여명은 발달 장애아동 20여명과 일대일로 짝을 이뤄 동화를 구현하고,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꿈’ 글자를 표현했다. 또, 아이들의 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보냈다.

농협손보 관계자는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주제를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어 아이들의 호응이 좋다”며 “다음달에도 ‘동지팥죽’, ‘성탄트리’ 주제의 동화를 활용한 요리 교실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ABL생명, ‘100만명 방문 기념 이벤트’ 진행= ABL생명은 자사 홈페이지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ABL생명은 지난해 8월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자사 홈페이지를 함께 개편한 바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음달 3일까지 ABL생명 홈페이지로 접속해 ABL생명 비전을 나타내는 문장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영화관람권·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결과는 내달 6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변성현 ABL생명 마켓전략실장은 “사명 출범과 홈페이지 개편 이후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한다는 회사 비전을 되새기며 고객친화적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