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쎌바이오텍,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

URL복사

Friday, December 07, 2018, 11:12:45

오는 9일까지 할인쿠폰 제공 등 SNS 이벤트도 진행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선두주자인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맞춰 오는 9일까지 할인쿠폰, SNS 댓글달기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가장 많이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정기배송 제공한다. 배송 제품은 성인용 듀오락 골드와 케어, 어린이용 듀오락 얌얌과 데일리키즈, 유아용 듀오락 베이비 등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신문, 잡지에서 시작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가 최근 생필품, 식품 등 전 방위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와 듀오락에 대한 높은 브랜드 로열티가 해당 서비스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이번 ‘듀오락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에 맞춰 오는 9일까지 신청한 고객에 한해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듀오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정기배송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오락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배너

구광모 LG 회장, AX 가속화 주문…“중국은 우리보다 자본·인력 3~4배 투자”

구광모 LG 회장, AX 가속화 주문…“중국은 우리보다 자본·인력 3~4배 투자”

2025.09.25 11:23:2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사장단 회의를 소집한 구광모 LG 대표가 어려운 경영환경에 대한 인식을 나누고 AX(인공지능 전환) 가속화를 중심으로 한 구조적 경쟁력 강화를 주문했습니다. LG는 24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LG인화원에서 최고경영진이 모여 중장기 경영 전략을 논의하는 사장단 회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구광모 LG 대표를 비롯한 최고경영진은 하루 일정으로 진행된 회의에서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는 경영환경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AX 가속화 방안을 주제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회의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유플러스 등 주요 계열사의 최고경영진과 각사의 AX 전략을 총괄하는 CDO(최고디지털책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구광모 대표는 "중국 경쟁사들은 우리보다 자본, 인력에서 3배, 4배 이상의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라며 "그동안 구조적 경쟁력 강화가 시급하다는 인식을 같이하며 ▲지속 가능한 경쟁우위와 수익성 강화를 위한 '사업의 선택과 집중' ▲차별적 경쟁력의 핵심인 'Winning R&D' ▲'구조적 수익체질 개선' 등 크게 3가지를 논의해 왔지만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다"라고 강조했습니다. LG 최고경영진은 토론을 이어가며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생산력을 높이고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AX 전략 실행에 몰입할 시점이라는 데 인식을 함께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변화의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경영진 주도의 명확한 목표설정이 중요하고 신속한 실행이 필수적이라는 데에 의견을 모았습니다. 구 대표는 "회사는 집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 곳인 만큼 최고경영진들이 구성원들의 안전에 대해서도 세심히 챙겨 달라"라고 당부했습니다. 이는 최근 LG에너지솔루션 구성원 및 협력사 임직원이 미국 조지아주 구금 사태와 관련한 당부 메시지로 구 대표는 해당 사건 발생 직후 주요 경영진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구성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긴밀한 대응을 주문한 바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