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연말을 앞두고 다채로운 미팅 파티를 기획했다. 참석 대상과 날짜가 다양한 만큼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오는 15일과 23일, 두 번의 노블레스 멤버십 파티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첫 번째 노블레스 멤버십 파티인 ‘Love is coming’은 15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다. 참여할 수 있는 회원 수는 40명(각 20명)이다.
두 번째 노블레스 멤버십 파티 ‘The Love with You’는 오는 23일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진행한다. 참석 인원은 첫 번째 노블레스 멤버십 파티보다 20명 많은 듀오 회원 60명(각 30명) 대상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미팅파티는 '열린 마음으로 여러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모토로 기획됐다. 나이와 거주지, 직업 등의 대화보다는 서로의 결혼관과 연애관,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듀오 관게자는 “쓸쓸함이 깊어지는 미혼남녀의 마음을 채울 다양한 미팅파티를 기획했다”며 “듀오와 함께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12월의 기적을 만들고, 2018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노블레스 멤버십, 재만혼 미팅파티에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Romantic Winter’라는 주제로 클래식 미팅파티도 준비했다. ‘Romantic Winter’ 미팅파티는 오는 16일 회원 30명(각 1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미팅파티 참석은 담당 커플매니저 또는 듀오 이벤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