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하루 한 봉만 섭취해도 55가지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트리는 고메넛츠와 콜라보 제품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을 16일 오후 9시 35분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견과류선물세트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8가지 프리미엄 견과류가 한 봉에 담겨 있는 제품이다. 하루에 한 봉지면 누구나 쉽게 일일 권장량에 맞게 견과류를 챙겨먹을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세로형 패키지인 ‘이지컷’을 도입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서 많은 선택을 받아 20차례 이상 앵콜방송을 진행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인기에 힘입어 오트리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견과류선물세트 고메넛츠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을 출시했다.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에바 알머슨은 소소한 일상 속의 행복한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는 스페인의 친환경주의 작가다.
오트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눠 먹고 싶은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것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오트리는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바 알머슨과‘ 2019 환경보호달력’을 만들어 사용한다. GS홈쇼핑에서 고메넛츠 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견과류선물세트 오트리 고메넛츠시그니처 x 에바 알머슨 패키지와 다양한 오트리 견과류 제품은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 9시 35분 GS홈쇼핑과 오트리 홈페이지, 스토어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