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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라이프 ZERO보험, ‘옥션’에서 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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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21, 2014, 10:05:44

오픈마켓으로 판매채널 확대..“쇼핑처럼 보험선물 가능”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현대라이프는 이마트 5개 지점(가양, 용산, 월계, 자양, 죽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던 현대라이프 ZERO’보험을 오픈마켓인 옥션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

 

현대라이프(대표 최진환)는 국내 대표의 오픈마켓인 옥션(www.auction.co.kr)과 제휴해 오는 22일부터 보험 상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옥션에서 판매되는 보험은 현대라이프 ZERO 어린이보험 405’사고보험 505’,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 3종이다. 이들 상품은 단 한번의 결제로 5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옥션 제휴를 통해 마트에서 살 수 있던 현대라이프ZERO’를 전국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게 돼 멀리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편해졌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3~10만원대의 보험료로 5년간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중대한 질병과 재해골절 등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어 값진 선물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출시된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는 차량운전 또는 탑승 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재해에 대비하는 상품으로 20~55세의 남녀에게 선물할 수 있다옥션에서 나이와 성별에 맞는 보험 상품을 선택한 후 배송지 정보를 선물 받을 지인으로 하면 보험선불권이 배송된다.

 

패키지에 들어있는 보험선불권을 이용해 ZERO 웹사이트(www.zero.co.kr)에서 36524시간 인터넷으로 가입 가능하다. 또는 ZERO 상담센터 1544-2900이나 옥션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02-2037-3946(평일 09~18)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옥션에서 보험선불권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옥션 이머니(e-money) 10%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서는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게 가장 중요하다보험을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 할 수 있도록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앞으로 현대라이프는 채널 확장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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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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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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